게임/기타

원신-산고노미야 코코미 뽑고 신규 지역 이나즈마에서 스샷 찍고 놀았어요~

하얀언덕위새싹 2021. 9. 27. 01:31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곧 10월이 다가오네요ㅎㅎ

최근에 신규 지역 이나즈마가 업데이트 되고
원신이 곧 1주년을 맞이 한다고 해서
이번에 복귀를 했는데요,

산악에 뜬 구슬
산고노미야 코코미


너무나 아름다운 캐릭터가
업데이트 된거 있죠?!


결국 반천장으로 뽑았습니다!
헤헿

일러스트도 예쁘더니
인게임 캐릭터 디자인도 굉장히 예쁘네요!
넘나 제 취향입니다ㅎㅎ

모션은 우아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이었어요~

물고기 등장!

물고기가 뽀뽀도 해주네요ㅎㅎ
넘나 깜찍합니다>.<

궁스킬을 쓰면 물 위에 떠있을 수 있는데
전 이게 너무 신기 했어요ㅎㅎ

물방울 효과가 아름답네요~

코코미의 궁스킬 해인화우 움짤을
만들어 봤습니다>.<

선녀의 날개 옷 같아서
신비로운 느낌이 나네요ㅎㅎ

해파리의 서약도 만들었는데요,
티스토리에는 용량 때문에 안올라 가네요ㅠ.ㅠ
아쉽습니다...훌쩍...

다시 스샷 찍기~

물고기와 코코미
넘나 잘어울려요ㅎㅎ
둘 다 굉장히 귀욥네요~

나풀 나풀~

이나즈마 지역 임무를 진행하면서
강아지를 만났습니다~

여우도 만났어요ㅎㅎ

고양이도 만났습니다~

동물들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심장이 남아나질 않네요~

이 스샷
분위기 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약간 슬프고 무거운 느낌도 나는 듯 하네요~

코코미는 뒷모습도 너무
예쁜 것 같습니다>.<

제 생각보다 코코미가 너무 예뻐서
뽑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코코미로 여기 저기 탐험하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이제 곧 축월절 이벤트 시작 된다고 하던데
복귀한 김에 열심히
참여해야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즐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