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쿠키런

쿠키런 킹덤-소닉 콜라보 이벤트~ 쿠키런 킹덤에 소닉과 테일즈 캐릭터와 달토끼맛 쿠키가 업데이트 되었어요!

하얀언덕위새싹 2021. 9. 17. 22:04

여러분 소식 들으셨나요?!
오늘 쿠키런 킹덤과 소닉의 콜라보레이션이
시작됬습니다~!

쿠키런 킹덤 첫 번째
콜라보 업데이트!


어렸을 때 즐겨하던 추억의 게임 소닉을
이렇게 쿠키런 킹덤에서 보게될 줄은 몰랐습니다ㅎㅎ

너무 반갑고 기쁘고
친구들이랑 함께 게임을 했었던
추억들이 새록 새록 떠오르네요~


테일즈랑 소닉 일러스트 너무 귀엽네요>.<
소닉 캐릭터 중에 테일즈를
가장 좋아했었는데
쿠킹덤에서 만나볼 수 있다니
너무 신납니다!

출석 이벤트도 있네요!
보상이 굉장히 푸짐합니다~


이벤트 컨텐츠로 "소닉의 그린 힐"이 생겼네요~

소닉의 그린 힐에서는
"링"을 얻을 수 있고 그 링으로
별사탕과 같은 각종 아이템과
카오스 에메랄드 및
소닉, 테일즈의 영혼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입장하면 짤막하게 스토리를 보여 주네요~

쿠키런 킹덤 친구들이 그린 힐에서 소닉 쿠키와
테일즈 쿠키를 만나고
쿠키런 킹덤 친구들이 그린 힐에서 원래 살던 왕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소닉, 테일즈 쿠키가 그들을
도와주는 내용이네요~


소닉의 그린 힐 1단계를 플레이 해봤습니다.
익숙한 배경음과 추억이 되살아나는 듯한
링 아이템이 인상적이네요~


링을 모아서 소닉과 테일즈의 행운의 아이템 상자를
뽑아 보았습니다.

오!

소닉 쿠키의 영혼석 2개가 나왔네요~

보상들이 정말 다양하고 하나같이 다
필요한 아이템들이네요!


링 뽑기 보상 중에는 기적의 카오스 에메랄드가
있는데요, 그걸 색상별로 1개 씩 총7개를
모으면 소닉과 테일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첫 1회는 소닉 쿠키를, 다음 순서로
테일즈 쿠키가 번갈아 등장하는 점 참고 해주세요!

쿠키를 획득하거나 승급할 만큼
모이지 않은 콜라보레이션 영혼석은
이벤트 종료 후 마일리지로 환급된다고 합니다~

빨리 이 매력적인 추억의 캐릭터들을
얻고 싶네요~

소닉 테일즈의 링모으기 미션!

다양한 미션으로 링을 잔뜩 얻어서
아이템을 잔뜩 뽑아야 겠습니다 ㅎㅎ


굉장히 귀엽고 캐릭터들의 개성이 잘 담겨져 있는
매력적인 모습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달토끼맛 쿠키도 업데이트 되었어요!
추석 분위기가 물씬 나는 쿠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서 많이 썼었는데
드디어 쿠킹덤에서도 출시되었네요ㅎㅎ

달토끼맛 쿠키 너무 귀욥습니다>.<

그럼 전 이만!
모두 즐겁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