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쿠키런

쿠키런 킹덤-복귀하고 라즈베리 맛,샤벳상어맛 쿠키를 얻었어요!

하얀언덕위새싹 2021. 9. 12. 10:23

여러분 안녕하세요ㅎㅎ
오늘 쿠키런 킹덤에서 라즈베리맛 쿠키와
샤벳상어맛 쿠키를 얻어서 아침부터 기분이 좋네요~

라즈베리맛 쿠키 너무 예쁘고 멋지네요!


샤벳상어맛 쿠키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쿠킹덤은 예전에 출시했을 때 엄청 열심히 했었는데요,
최근에는 잘 안들어 갔었다가 오늘 복귀하니까
그간 컨텐츠들이 많이 업데이트 되어 있더군요~

이렇게 화면도 바뀌고~
서버도 생겼더라고요?
기존 서버는는 퓨어바닐라 서버로 , 이제 신규로 생성된
서버는 홀리베리 서버~
서버가 늘어난 만큼 쿠키런 킹덤을 즐기는 유저 또한
많이 늘어났나 봅니다 ㅎㅎ

접속하고 나서 이 일러스트 보고 라즈베리맛 쿠키가
뽑고 싶어졌었는데 다행히 소지하고 있던 크리스탈 내에서
나와줘서 넘나 기쁩니다>.<

그리고 트로피컬 소다 제도에서 4000 크리스탈을얻었어요ㅎㅎ

한번 더 뽑기를 돌려봤는데요, 결과는...ㅠ.ㅠ
그냥 존버할 걸 그랬습니다.

대충 가지고 있던 재화로 47레벨, 스킬 레벨은 37로 올려주고, 12강 고급 단단한 아몬드 토핑 2개와
고급 재깍재깍 초콜릿칩 토핑 3개를 장착했습니다.

라즈베리 토핑으로 공격력 부분을 올리고 싶었는데
라즈베리맛 쿠키는 체력이 약하다 그래서 아몬드 토핑과,
스킬 사용을 빠르게 하기 위해 초콜릿칩 토핑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라즈베리는 나중에 사용해 보기로 하고 먼저
홀리베리 쿠키 뽑기 도전!

홀리베리 쿠키 너무 멋지네요!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모습이 너무 믿음직해 보입니다>.<

예전에 퓨어바닐라 쿠키를 어렵게 모셔왔는데요,
이번 홀리베리 쿠키는 제발 빠르게 제 곁으로 와줬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그런데 제 왕국 나름 예쁘지 않나요?ㅎㅎ
쿠킹덤 꾸준히 할 때 왕국 꾸미기가 너무 재밌어서
쿠키들 키우는 것보다 꾸미기를 더 열심히 했었답니다ㅋㅋ

본론으로 돌아와서 열정의 빛 차원 뽑기
10연차로 홀리베리 쿠키 뽑기 도전 시작!

헉!

마녀의 하트 뿅뿅 눈이 등장했어요!!!

이건 설마 설마!! 홀리베리 쿠키?!!

앗......

망고맛 쿠키였군요...

하긴 에이션트 쿠키가 이렇게 쉽게 나와줄리는 없지용...

그래도 나름 기대했었는데 아쉽네요~

하지만 아직 기회가 많이 남아있으니 열심히 미션을
완료해서 열정의 빛을 잔뜩 모아가지고
다시 뽑기에 도전해야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행복한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