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작 모바일 게임 환상적 세계 MMORPG 아르미스 플레이 후기

하얀언덕위새싹 2021. 10. 16. 13:21

안녕하세요!
최근에 신작 모바일 게임
아르미스를 플레이 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재밌어서 간단한
후기를 가져왔습니다ㅎㅎ

먼저 아르미스에는
어떤 직업들이 있는지 가볍게 살펴 봅시다!

점성가


남성, 여성
딜러형, 제어형

성기사


소녀, 남성
탱커형, 딜러형

정령사


소녀, 여성
힐러형, 딜러형

광검사


남성, 여성
딜러형, 탱커형

영혼사


소녀, 남성
힐러형, 딜러형

용검사


소녀, 남성
검혼, 용혼

직업별로 성별이 정해져 있고
같은 직업이어도 형태가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는 영혼사가 마음에 들어서
영혼사 소녀로 선택 후
커마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아르미스에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가장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세부적으로 커마가
가능해서 놀라웠습니다.

머리 모양도 나름 다양했고,

화장 시스템도 개성있게 꾸밀 수 있도록
해놨더군요

저는 쪼물딱 쪼물딱 만지다가
점점 이상해지는 것 같아서
여기서 멈췄습니다.

어색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나름
마음에 드네요~ ㅎㅎ

커마가 자유로운 만큼
난이도가 있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복잡하고 생각대로 만들어지지 않아서
꽤 시간이 들었습니다.

커마를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촬영 시스템도 배우고,

하늘을 날아보기도 하고

독특한 탈것, 종이비행기도 타보았습니다.
자동으로 길을 찾아가긴 하지만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ㅎㅎ

배경도 환상적이어서
눈을 뗄수가 없었습니다ㅎㅎ

게임 초반에 육해공 모두를 만나봤네요~

옷장도 있었는데요,
의상들도 하나같이 예쁘고
개성적이어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그 밖에 펫 뽑기 시스템,

낚시,

요리,
채집, 벌목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어서
다양한 방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사회생활 직업도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직업은 의적, 미식가, 음악가, 디자이너, 무용수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부 흥미로운 직업들이라 선택하기 어렵네요ㅎㅎ

숙제같은 경우 거의 다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기때문에
부담없이 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 밖에 누베스 학원 수업을 통해
SSR 플로라 펫과 각종 보상들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육성에 어려움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스토리를 진행하다 보면
간단한 미니게임도 나오는데요,
이게 또 꽤 재밌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촬영 관련해서도
여러 컨텐츠가 있어서
게임 속에서 모험하는 재미가 더해저
게임이 한층 더 매력적이게 보였습니다.

또 앨리스의 꿈이라는
의상 뽑기 요소도 있었는데요,

앨리스의 꿈 의상이 너무 예뻐 보여서

티켓을 모아서 구매해버렸습니다>.<
뽑기 확률은 좋지 않더군요..

그래도 의상이 너무 예뻐서 만족스럽네요ㅎㅎ
거기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동화인
앨리스가 테마라 더욱 마음에 듭니다.

저는 아르미스 게임 시작 초반에 프롤로그 스토리가
지루해서 좀 실망을 했었는데요,
환상적인 느낌을 주는 배경과
점점 진행될수록 흥미로워지는 스토리,
그 밖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 등 덕분에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자유도도 높고 컨텐츠도 다양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으니 킬링타임으로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럼 전 이만!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