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드 오브 히어로즈

로드 오브 히어로즈-[어둠] 조슈아 밸런스 조정 및 영입 방식 변경(100만 명성 쿠폰!]

하얀언덕위새싹 2021. 10. 8. 18:52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어둠] 조슈아 밸런스 조정

9월 30일에
프리스트 클래스의
[어둠] 조슈아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업데이트 이후 밸런스에 문제가 있어서
액티브 스킬 '세컨드 오더'의 스킬 효과를
변경했다고 합니다.

[어둠] 조슈아 영입 방식 변경


밸런스 조정뿐만 아니라
영입 방식도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 상점에서 33,000원으로
[어둠] 조슈아 패키지 구매

변경 후 : 하드 8-16 클리어 후
유니버스에서 100만 명성으로 영입

원래 유료로 영입이 가능했으나
게임 내 재화인 명성으로 영입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는데요,
이에따라 영입 방식 변경 전 이미
구매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환불이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어둠] 조슈아 밸런스 조정, 영입 방식 변경 관련
100만 명성 쿠폰
쿠폰 번호 : 4BETTERLOH

쿠폰 사용 기간
2021년 10월 1일~2021년 11월 29일


[어둠] 조슈아의 갑작스러운 밸런스 조정과
영입 방식 변경에 대한 사고 쿠폰이 발행 되었는데요,


쿠폰 보상은
100만 명성과 30만 골드, 경험의 파편 100개,
미지의 정령석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쿠폰 보상으로 어둠 속성의 조슈아를
데려올 수 있으니 무료로
풀린거나 마찬가지네요~


저는 영입 방식이 변경된 후에
[어둠] 조슈아를 데려왔습니다!

금발과 붉은 눈의 조슈아~
매력적인 비주얼이네요ㅎㅎ

[어둠] 조슈아 스킬

세컨드 오더

펜듈럼 키네시스

그라비티 템페스트

폐허에 걸린 선율(패시브)

심장에 새긴 낙인(패시브)

[어둠] 조슈아의 스킬들은 위 사진들 참고해주세요!


영입 기념으로 각성도 시켜줬습니다!

1차 각성 모션

2차 각성 모션


여러분 제복은 사랑입니다!!!


초월도 2차까지 하고 싶었는데
재화가 모자르네요ㅠ.ㅠ

아쉬움을 뒤로 하고 광장에서
열심히 스샷을 찍었습니다>.<

앜ㅋㅋ 뒤에 환상종 그론달의
존재감이 엄청나군용ㅎㅎ

너무 귀엽습니다ㅎㅎ

그럼 전 이만!
즐거운 하루 되세요~^^